어떤 일남한테 당할뻔한뒤로 동태눈깔로 마주오는 사람 얼굴 빤히 보면서 지나가니까 좀 낫더라고 원래 걸을때 사람 얼굴 잘 못보는데 이제 진짜 방어적으로 다녀야함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은행계좌에서 주식계좌로 이체
- 14:38
- 조회 14
-
-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함 먹어봄
- 14:17
- 조회 60
-
- 일본 얘들아 같이일하는분 집에 초대받아서 가게됐는데 주의사항있을까?
- 14:03
- 조회 69
-
- 일본 우리동네는 못츄링 무조건 아침8시에 정리권받아야되넼ㅋㅋㅋ
- 13:45
- 조회 58
-
- 일본 부모님 칠순에는 뭐해드려?
- 13:39
- 조회 53
-
- 일본 도미노피자 브랜드 리뉴얼 (06/29~)
- 13:25
- 조회 105
-
- 일본 회사 동기가 스피리에 너무 진심이라 자꾸 리액션이 고장남
- 13:22
- 조회 128
-
- 일본 태풍 두개가 같이오네...ㅎ
- 12:55
- 조회 211
-
- 일본 통모짜치즈 vs 흑임자
- 12:33
- 조회 105
-
- 일본 영주권 플인김에 혹시 카나가와에서 영주권 심사 넣은 덬 있어?
- 12:33
- 조회 64
-
- 일본 11년차 도쿄덬 올해 비자 갱신하면서 영주권 넣어보려 하는데 영주권도 복불복인거지..?
- 12:29
- 조회 165
-
- 일본 요즘 취미 쓰레드에서 모델이나 체험 모니터 모집하는거 무료~저렴하게 갔다오기
- 12:26
- 조회 144
-
- 일본 최근에 도쿄 영주권 받은 덬들
- 12:16
- 조회 201
-
-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 11:22
- 조회 470
-
- 일본 맛난 신젤리 추천해주랑
- 11:21
- 조회 85
-
- 일본 못쮸링 한 번은 줄서서 도전해볼거임
- 11:10
- 조회 114
-
- 캐나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사지
- 11:07
- 조회 26
-
- 일본 이력서에 안 쓰고 초단기 간격으로 두 번 이직 가능할까
- 11:05
- 조회 152
-
- 미국 정전돼서 깜깜해
- 10:48
- 조회 107
-
- 일본 어제 일하면서 상처받았는데 오늘도 회복이 안된다ㅠㅠ
- 10:42
- 조회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