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어권사는 덬들아 영어 질문있어
333 6
2026.05.01 10:57
333 6
영어로

“아진짜?“ 나 “그랬어?“ 나 “잘됐네“ 

이런 공감하는 반응 뭐라고 해? 

맨날 “oh really? Good for you” 만 돌려쓰는게 민망해서 ㅎㅎㅎ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0 06.22 15,5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8,3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6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07:17 38
236965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2 06:41 32
236964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06:31 70
236963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1 05:44 127
236962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05:41 77
236961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50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4 03:35 263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29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105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3 01:38 267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168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141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3 01:26 132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6 00:44 164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41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205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109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277
236948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150
236947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