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전직 연락 걍 골든위크 끝내고보낼까?
229 3
2026.04.30 15:12
229 3
에이전트 통한게 아니라 직접 전직사이트 메세지 주고받는거라 

난 오늘 안쉬지만 그건 내사정이고 저쪽은 어떨지 모르니까 ㅠㅠ 보내두기나할까 아님 아예 걍 골든위크 끝나고 보낼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06.19 50,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5,57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63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1 05:44 13
236962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05:41 11
236961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32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3 03:35 124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02:51 15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2 01:54 57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3 01:38 160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105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97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3 01:26 76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5 00:44 109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00:34 31
236951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4 00:32 153
236950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2 00:28 79
236949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2 00:26 198
236948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7 00:20 114
236947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2 06.22 75
236946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5 06.22 166
236945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4 06.22 251
236944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06.22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