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커뮤력 없는 사람이 윗사람인건 모두에게 민폐인듯
148 0
2026.04.27 20:28
148 0
우리 부장 오타쿠처럼 한 분야에선 엄청 빠삭하고 몇십년동안 일 해서 높은 직급인데 공대 석사 출신이고



너무 커뮤력이 없음

커뮤니케이션할 의지도 없음


엄청 마이페이스로 살음;

누가 채팅 걸어도 씹는게 흔함

화낼 때는 화내는데 

부하한테 친근하게는 안 대해서 다들 무서워함

아랫사람하고 밥 먹거나 커피 마시거나 술 먹거나 일절 안함

고로 아랫사람 의견을 들을 생각도 없어보임..


안 좋은 상사의 전형적인 모습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1,42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71 미국 너네는 한국에서 미국 올때 뭐뭐 사와? 10:07 10
236970 일본 키옥시아 주주 됐다 3 10:00 38
236969 일본 아들맘(시엄마)은 어딜가나 똑같구나 09:56 40
236968 미국 텍사스덬 있어?? 버키스 갈건데 뭐먹을지 추천좀 2 08:58 36
236967 일본 내리는사람들 비켜주려고 잠깐 내린사람은 좀 줄 맨 앞에 서게 비켜주지않냐 1 08:44 107
236966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1 07:17 103
236965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3 06:41 75
236964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6 06:31 205
236963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4 05:44 241
236962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2 05:41 238
236961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04:15 73
236960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4 03:35 406
236959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2 02:51 64
236958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5 01:54 179
236957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4 01:38 428
236956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5 01:34 263
236955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1 01:30 174
236954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3 01:26 216
236953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18 00:44 230
236952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1 00:34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