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조금 뒷북인데 요새 보프 보기시작해서 시즌1은 다보고 시즌2 보는중.... (ㅅㅍ)
114 3
2026.04.27 14:28
114 3

한때 해거방에서 몇몇덬이 보던거 생각나서 요새 엄마랑 보는중인데 ㅋㅋ 은근 재밌다 특히 영상미가 너무 이쁜것같애

첫멤버들은 여름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시즌2 멤버들은 겨울이랑 진짜 잘어울려 ㅋㅋㅋ

 

시즌1은..........너무 재밌긴했는데 메인커플인 다이랑 슌이 너무 ㅠ 개인적으로 정이 안갔음 ㅋㅋ 감정선이야 뭐 어려서 그럴수는 있을것같은데... 레드벨벳 싸이코 노래가사 같은 연애를 보는기분이라 점점 흐린눈됨ㅋㅋㅋㅋ

다이는 특히 유사쿠한테 닭가슴살 가지고 구박하면서 모두앞에서 어떻게 생각해요? 하면서 깔판 만드려고하는것도 그렇고, 코로나때 정부탓말고 개인이 잘하자 발언이나 ㅋㅋ 소수자를 가장 잘 이해해주는건 특권층이라던지 그런 뭔가...일본인 특유의 나이브한 발언이라던지, 이쿠오한테 버럭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좀 보면서 불편한 성격이었음 ㅋㅋ ㅠㅠ (다이 팬 있으면 ㅈㅅ...)

태현이 제일 좋았는데 뭔가 멤버들이랑 별로 안맞아보여서 아쉬웠음...! 

 

시즌2는 아직 4화인가? 까지밖에 안봤는데 내 기준에선 벌써 더 재밌음 ㅋㅋㅋ 

근데 이번에도 메인커플 인듯한 두사람은 (이자야랑 윌리엄) 별 관심이 안가고 후웨이랑 그외에 남자들이 다 호감으로 궁금하더라 ㅋㅋ 히로야랑 응원중인데 후웨이의 마음을 모르겠어서 ㅠㅠㅠ 대리찌통중

시즌1보다 아직까지는 잔잔한 느낌이라 좋음... 좀더 어른들 느낌이고.

태현이 시즌2 멤버들이랑 너무 잘어울릴것같은데 예전에 ㅅㅍ글로 시즌2에 태현얘기 나왔던거 기억나서 혹시 메기로 나오는거 아닐까 기대하는중 ㅠㅠ 

하튼 너무 재밌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06.19 53,8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92 일본 은행계좌에서 주식계좌로 이체 3 14:38 13
236991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함 먹어봄 1 14:17 60
236990 일본 얘들아 같이일하는분 집에 초대받아서 가게됐는데 주의사항있을까? 2 14:03 69
236989 일본 우리동네는 못츄링 무조건 아침8시에 정리권받아야되넼ㅋㅋㅋ 3 13:45 58
236988 일본 부모님 칠순에는 뭐해드려? 3 13:39 53
236987 일본 도미노피자 브랜드 리뉴얼 (06/29~) 5 13:25 105
236986 일본 회사 동기가 스피리에 너무 진심이라 자꾸 리액션이 고장남 4 13:22 128
236985 일본 태풍 두개가 같이오네...ㅎ 6 12:55 211
236984 일본 통모짜치즈 vs 흑임자 1 12:33 105
236983 일본 영주권 플인김에 혹시 카나가와에서 영주권 심사 넣은 덬 있어? 12:33 64
236982 일본 11년차 도쿄덬 올해 비자 갱신하면서 영주권 넣어보려 하는데 영주권도 복불복인거지..? 4 12:29 165
236981 일본 요즘 취미 쓰레드에서 모델이나 체험 모니터 모집하는거 무료~저렴하게 갔다오기 4 12:26 144
236980 일본 최근에 도쿄 영주권 받은 덬들 6 12:16 201
236979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11 11:22 470
236978 일본 맛난 신젤리 추천해주랑 4 11:21 85
236977 일본 못쮸링 한 번은 줄서서 도전해볼거임 2 11:10 114
236976 캐나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사지 11:07 26
236975 일본 이력서에 안 쓰고 초단기 간격으로 두 번 이직 가능할까 4 11:05 151
236974 미국 정전돼서 깜깜해 3 10:48 107
236973 일본 어제 일하면서 상처받았는데 오늘도 회복이 안된다ㅠㅠ 7 10:42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