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미국 NYT쿠킹 고추장 카라멜 쿠키 진짜 맛있어.....

무명의 더쿠 | 04-26 | 조회 수 325

이름만 들어보면 뭔맛인가 싶은데 먹으면 단짠단짠 진짜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이야 식감도 쫀뜩바삭하고 한국인 아닌 친구들한테도 선물했는데 반응 최고였어 

 

NYT구독 안하는 덬들은 https://www.beyondkimchee.com/gochujang-caramel-cookies/ 이 레시피 쓰면 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 05:44
    • 조회 55
    1
    •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 05:41
    • 조회 30
    •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 04:15
    • 조회 37
    •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 03:35
    • 조회 157
    4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17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66
    2
    •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 01:38
    • 조회 184
    3
    •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 01:34
    • 조회 118
    5
    •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 01:30
    • 조회 109
    1
    •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 01:26
    • 조회 88
    3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120
    15
    •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 00:34
    • 조회 34
    •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 00:32
    • 조회 161
    4
    •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 00:28
    • 조회 84
    2
    •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 00:26
    • 조회 211
    2
    •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 00:20
    • 조회 119
    7
    •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 06-22
    • 조회 82
    2
    •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 06-22
    • 조회 173
    5
    •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 06-22
    • 조회 261
    4
    •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 06-22
    • 조회 5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