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캐나다 종이빨대 개애애애애애애싫다.....

무명의 더쿠 | 04-24 | 조회 수 246
맨날 흐물해지는 게 킹받아ㅋ

아이스 커피 10분 마셨는데 벌써 후들거려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캐나다 어제 아이패드 30분 고민하다가 안 샀는데
    • 06-25
    • 조회 325
    4
    •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 06-25
    • 조회 112
    2
    • 캐나다 조졌다 여기 정형외과 없자나.....나 테니스 엘보 생긴 것 같아ㅠㅠ 팔이 안 굽혀져
    • 06-24
    • 조회 201
    4
    • 캐나다 레이오프되고 2년 9개월만에 다시 일시작한다 ㅠㅠ
    • 06-24
    • 조회 582
    11
    •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 06-23
    • 조회 139
    4
    •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 06-23
    • 조회 500
    5
    • 캐나다 못사는 나라 이민자들 늘어나니까 나라를 떠나고 싶긴 함
    • 06-19
    • 조회 627
    8
    • 캐나다 젠지 애들 왜 이리 난이도가 높냐 그리고 누가 여긴 나이 안본대ㅋㅋ
    • 06-18
    • 조회 417
    3
    • 캐나다 어제 이탈리안 식당에서 티라미수 10불 하는거보고
    • 06-18
    • 조회 430
    2
    • 캐나다 잡 오퍼 받았다!!!
    • 06-17
    • 조회 240
    9
    • 캐나다 교통사고 당한 거 까먹고 또 운동가려다가 허리 통증 때문에 못 가겠다ㅠㅠ
    • 06-17
    • 조회 182
    6
    • 캐나다 에 있는데 한국 성수 한남동 카페 온 느낌,,,,,
    • 06-13
    • 조회 702
    3
    • 캐나다 와씨 3.20불 팁으로 주려다가 320불 줄 뻔
    • 06-13
    • 조회 431
    2
    • 캐나다 덬들아 나 지금 너무 행복하다 헤헤
    • 06-08
    • 조회 424
    2
    • 캐나다 캐나다는 언론사 제보 이런거 없나
    • 06-08
    • 조회 447
    4
    • 캐나다 시골덕 토론토 처음 가는데 교통 좀 물어볼게
    • 06-08
    • 조회 241
    3
    • 캐나다 우리나라에 무슨일 있음...? 난 한국이고 외국친구가 괜찮냐고 문자왔는데
    • 06-05
    • 조회 765
    8
    • 캐나다 버스 기다리면서 빵 먹는데 까마귀가 내 머리 후려잡음;ㅋㅋㅋㅋㅋㅋ
    • 06-04
    • 조회 352
    4
    • 캐나다 오늘 치즈케익 엄청 땡기는데 10시까지 하는 곳 갈까 말까
    • 06-01
    • 조회 115
    1
    • 캐나다 병원 웨이팅 개빡친다
    • 05-28
    • 조회 275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