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확정된 날짜는 없는데 내 돌이 해외투어를 할거라고 하더라고 북미투어도 내년 초반에 할거 같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당연히 실물로 본 적 없고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 뒤에 맏형부터 슬슬 군대도 생각해야할 나이고 코로나도 언제 끝날지 모르니 만약 오면 진짜 이번이 얼마 없을 기회 일거 같긴 한데.. 사실 여행은 가더라도 내가 좀 더 조심하면 되지만 콘서트는 미국이 뭐 한국처럼 함성 금지를 할거 같지도 않고 애초에 다들 마스크를 쓰고 오긴 할까 싶어서 ㅋㅋㅋㅋㅋ큐큐큐ㅠㅠㅠ 첨엔 아 무조건 가야지 했다가 지금은 가는게 맞나 싶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