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유시인하다가 드디어 창천의 이슈가르드 넘어와서 점성술사됐는데.. 이뻐서 시작학ㄴ건데 이거 컨트롤 너무어려워 ㅠㅋㅋㅋㅋㅋ
50렙될려고 던전매칭하는중인데 어제도 던전에서 탱커죽ㅇ이고 오늘도.. 나아지긴커녕 탱커 두번이나죽임.. 아군을 살리는게아니라 죽이고있름 한번은 나포함 3명 다이해서 울면서 뛰어감ㅋㅋㅌㅋ
음유도 스킬 헷갈린다 생각했는데 점성해보니까 음유는 스킬도 바로나가고 겁나쉬운거였구너...
그래도 오늘은 신속한마법쓰고 부활켜서 캐스팅없이 바로일으키는거 배움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