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왤케 이유를 설명해주는 걸 자신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애들이 많냐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334

그래 커뮤에서 불편한 시스템에 대해 불만을 토로히고 싶을수도있지...

근데 그게 실질적으로 가능한건지 안가능한건지 혹은 지금단계로는 무리인건지 아니면 원래 되던건데 이유가 있어서 바꾼건지

바보취급하면서 선생질한것도 아니고 그거는 원래 요랬는데 이러저러해서 지금의 시스템이 된것이다 or

아마 비슷한 기능 있는 타게임들도 다 안되는거 보면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걸수도 있다고 좋게 말하는 것까지 입막음한다고 역정내는 이유를 이해를 못하겠음

걍 징징거리는게 하고싶은거임 진짜로 바뀌었으면 좋겠는거임?

진짜 너무너무 불편해서 바뀌었으면 좋겠는거면 공식창구에 문의를 넣든지 요시다 QnA 받을 때 확률은 낮겠지만 일단 한 번 보내보든지 하든가

그것도 아니면 왜 애먼사람한테 화풀이를 하는거냐고 그정도로 화가나면 커뮤랑 겜을 좀 끊고 쉬든가해라 

애초에 커뮤에 글 쓴 시점에서 완전히 같은 의견의 댓글만 달릴거라고 생각하는거면 그것도 좀 웃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띠링띠링👂🎶 들리나요? 인구조사 해줘요 🙋‍♀️ 18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 옷 염색파츠 다른것도 있어?
    • 06-22
    • 조회 110
    • 잡담
    2
    • 다음 확팩 생기면 신생지역 텔레포트 합쳐지려나
    • 06-22
    • 조회 121
    • 잡담
    • 진짜 온라인겜을 파판14만 해본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 06-22
    • 조회 244
    • 잡담
    9
    • 혹시 여캐 이쁜룩템 추천할만한거 있을까??
    • 06-22
    • 조회 173
    • 잡담
    7
    • 무료체험 유저 pc방 레벨링 안되나?
    • 06-21
    • 조회 237
    • 잡담
    6
    •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304
    • 잡담
    4
    • 영상 너무너무 많은거 솔직히 별로야
    • 06-21
    • 조회 398
    • 잡담
    18
    • 개미핥기 드디어 겟..
    • 06-21
    • 조회 82
    • 잡담
    1
    • 얘들아... 우리의 억울한 이야기 좀 들어봐....
    • 06-21
    • 조회 237
    • 잡담
    3
    • 걍 파판이 유저들 불편한거 끝까지 안고쳐주는 게임이 아니라그런가 절대 안바뀌는건 이유가 있겠거니..하는중
    • 06-21
    • 조회 247
    • 잡담
    3
    • 왤케 이유를 설명해주는 걸 자신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애들이 많냐
    • 06-21
    • 조회 334
    • 잡담
    10
    • ㅃ 이 게임 10년째 하고 있으니까 이제 약간 퀘할때 영상뜨겠다 싶어지는 느낌을 느끼는중ㅋㅋㅋㅋ
    • 06-21
    • 조회 213
    • 잡담
    3
    • 스킵이 되게라도 해줘
    • 06-21
    • 조회 143
    • 잡담
    1
    • 무작위 24인 칠흑연합 매칭 된 나: 으아악 피돼지!!으아악 피돼지!!!
    • 06-21
    • 조회 195
    • 잡담
    4
    • 24인은 신내림 받아야 할 수 있어?
    • 06-21
    • 조회 215
    • 잡담
    6
    • 요시다는 파판14방을 안 봅니다
    • 06-20
    • 조회 369
    • 잡담
    10
    • 스킵 바라는거 딱 한개밖에 없음
    • 06-20
    • 조회 315
    • 잡담
    11
    • 밑에 글 보니까 나도 컷신으로 소취하는거 있긴함... 배속재생...
    • 06-20
    • 조회 324
    • 잡담
    7
    • 옆방에서 스킵으로 말 많으니 생각난.. 파판 스킵도 제발....
    • 06-19
    • 조회 596
    • 잡담
    24
    • 글섭 유료 룩템 신상 떴당
    • 06-19
    • 조회 393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