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2 |
06.27 |
36,70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9,72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6,73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8,91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1708 |
잡담 |
일본 애들은 ㄹㅇ 센스가 남다른듯
7 |
02.18 |
795 |
|
41707 |
잡담 |
시간이 해결해서 내 정병도 치유되고 선수가 괜찮아진다 해도 결국 결과로만 남는게 스포츠라는 걸 아니까
1 |
02.18 |
255 |
|
41706 |
잡담 |
준환이가 저렇게까지 표현한건 첨 보네..
4 |
02.18 |
818 |
|
41705 |
잡담 |
누가 더쿠에 ㅊㅈㅎ 까는 댓글 쓰는 사람 3명이라 했잖아
9 |
02.18 |
695 |
|
41704 |
잡담 |
준환이 인터뷰 보니까 다시 빡치네 ㅅㅂ
1 |
02.18 |
284 |
|
41703 |
잡담 |
준환이의 이제는 받아들인다는 그말이...너무 연아 생각나서 미칠것같음
1 |
02.18 |
396 |
|
41702 |
잡담 |
베이징 입덕인데 진심 정병올것같음
2 |
02.18 |
344 |
|
41701 |
잡담 |
준환이 스스로 기대한게 원망스러울 정도로 쇼트 끝나고 확신했네
22 |
02.18 |
1,480 |
|
41700 |
잡담 |
헐 준환이 발목에 물차서 주기적으로 빼면서 탔대
5 |
02.18 |
674 |
|
41699 |
잡담 |
러시아 금이면 진지하게 피겨탈덕할듯
3 |
02.18 |
449 |
|
41698 |
잡담 |
일뽕 너무 싫어 어떡하지
10 |
02.18 |
591 |
|
41697 |
잡담 |
난 지금 일본인데 ㅋㅋ 여싱 쇼트 딱 70점 위까지만 하이라이트 방송 해주네
3 |
02.18 |
632 |
|
41696 |
잡담 |
러미일 셋다 싫다
4 |
02.18 |
488 |
|
41695 |
잡담 |
한국 피겨팬에게 트라우마는 연아 소치로 족했는데...그뒤로 베이징을주다 밀라노를주다
5 |
02.18 |
697 |
|
41694 |
잡담 |
무조건 응원만 하는게 맞음
6 |
02.18 |
522 |
|
41693 |
잡담 |
심판 대륙 쿼터제가 왜 없지?
6 |
02.18 |
521 |
|
41692 |
잡담 |
카오리같은 큰언니의 존재가 부럽군
4 |
02.18 |
846 |
|
41691 |
잡담 |
fstwt 쪽은 동남아팬들이 되게 많네
1 |
02.18 |
428 |
|
41690 |
잡담 |
지아 아직 어리고 발전 가능성도 당연히 있다고 생각해
5 |
02.18 |
790 |
|
41689 |
잡담 |
구메닉 갈라 나온다는거 개구라였네
5 |
02.18 |
5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