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9 |
06.27 |
30,5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4,43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1928 |
잡담 |
미국보다 일본이 더 싫어 전범국이 뻔뻔함 ㅋㅋㅋ
4 |
02.25 |
266 |
|
41927 |
잡담 |
해외일뽕들도 개노답이긴 하더라
3 |
02.25 |
419 |
|
41926 |
잡담 |
해외에서도 남여 통틀어서 젤 잘탄게 준환이 쇼트였다고 말하는데
3 |
02.25 |
388 |
|
41925 |
잡담 |
준환이 쇼트 겉클이었으면 모르겠는데 너무 클린이라 진짜
3 |
02.25 |
376 |
|
41924 |
잡담 |
2014김연아 금 강탈,(약쟁이들제외하면)2022유영 동 강탈,2026차준환 메달박탈
2 |
02.25 |
327 |
|
41923 |
잡담 |
준환이 부츠 맞는걸로
1 |
02.25 |
220 |
|
41922 |
잡담 |
문득 베올 국대 여싱들한테도 미안해지네
2 |
02.25 |
330 |
|
41921 |
잡담 |
카기 동메달 주기도 아까운 수행이었는데
3 |
02.25 |
330 |
|
41920 |
잡담 |
난 준환이 밀라노 쇼트 95도 짜다고 생각했어
7 |
02.25 |
315 |
|
41919 |
잡담 |
4위를 해도 이렇게 기분 더럽게 할줄은 몰랐어
4 |
02.24 |
277 |
|
41918 |
잡담 |
그런데 준환이 알올 도전할까?
4 |
02.24 |
385 |
|
41917 |
잡담 |
카기야마 점프 박살은 기본이고 코레오 들어가기전인가?스텝 들어가기전인가..?여튼 활주 중 삐끗했잖아
2 |
02.24 |
259 |
|
41916 |
잡담 |
컨시=>구성점, 앞그룹 구성점 낮게줌 이런거 다 반박된다니까
2 |
02.24 |
175 |
|
41915 |
잡담 |
올림픽보면서 일본 국대들 ㄹㅇ 얄밉다고 처음 생각했음
4 |
02.24 |
354 |
|
41914 |
잡담 |
뭐야 쌓아둔 거 다 얘기하는 타이밍이야? 그럼 나도 하나 말할래
9 |
02.24 |
452 |
|
41913 |
잡담 |
카기 솔직히 준환이 아래가 맞다고 봄
9 |
02.24 |
449 |
|
41912 |
잡담 |
진짜 팬이면 준환이 인터뷰 보고도 저런말이 나오냐
1 |
02.24 |
191 |
|
41911 |
잡담 |
성적만 보면 만족스러운 올림픽 같이 보이지만 과정을 알면 역대급 존빡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
02.24 |
143 |
|
41910 |
잡담 |
올림픽 끝나고 현생 살긴 하는데 진짜 기분 개같긴함
1 |
02.24 |
129 |
|
41909 |
잡담 |
난 충격받았던게 다른방에서 나카이 점수로 대리 화내주는거..
1 |
02.24 |
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