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시아이후 올림픽때만 피겨보는데 카오리 구성 평소에 말 안나왔었음?

무명의 더쿠 | 02-20 | 조회 수 613
아니 3Luz 심지어 롱엣지던데 여기에 왜 더토를 붙였는지 이해가안돼서... 차라리 3F에 더토붙이고 후반에 rep리스크 줄이는게 낫지않나? 랜딩잘빠지면 원래대로 3T뛰고 안되면 단독처리해도 rep도 안걸리고


아니면 2lo를 뛰어서 2T라도 붙이게 해주던지

아니면 더악 시퀀스로 구성을.......

러츠 엣지콜이더라도 5종이 다되는데 

할수있는 구성중 제일 최악인거같음 

진짜 클린아니면 답이없는?


이거에대해 평소 반응 어땠음? 난 이번에 처음봤는데 보면서도 띠용했음

선수가 고집피워도 코치진들이 수정했어야하는거 아닌가싶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시마오 sp공개됨(트악 타노트플 트럿트토)
    • 06-28
    • 조회 68
    • 잡담
    • 선곡안뜬 선수들은 언제뜰까?
    • 06-25
    • 조회 138
    • 잡담
    • 해나 팀 결성 피셜 나왔구나
    • 06-20
    • 조회 1312
    • 잡담
    10
    • 와 근데 한여싱 꽉끼네...
    • 06-17
    • 조회 758
    • 잡담
    1
    • 그프 배정 나왔다
    • 06-16
    • 조회 841
    • 잡담
    8
    • 외우 준형이 연하남이네!
    • 06-06
    • 조회 764
    • 잡담
    1
    • 와아 준형이 결혼하나봐
    • 06-05
    • 조회 1011
    • 잡담
    2
    • 빙연 요즘 왤케 돈독 올랐어 승급 개편 된거 웃기네
    • 06-05
    • 조회 720
    • 잡담
    2
    • 준환이 올해는 미국 갔단 얘기나 목격담 없었지?
    • 06-04
    • 조회 790
    • 잡담
    1
    • 판타지 온 아이스에 성시경?????
    • 06-01
    • 조회 732
    • 잡담
    1
    • 미샤 카자흐스탄에서 돈 못받아서 시즌 준비못하고 있다는거 찌라시야 찐이야...?
    • 05-28
    • 조회 1131
    • 잡담
    5
    • 좋아하는 노래중에 피겨 플그로 쓰면 어떨까 궁금한 노래 있었는데
    • 05-27
    • 조회 270
    • 잡담
    • 남자가 여자보다 작은 아댄팀은 ㄹㅇ 처음아닌가
    • 05-23
    • 조회 1222
    • 잡담
    2
    • ㄹㅇ요새 도파민 미쳤음
    • 05-23
    • 조회 1124
    • 잡담
    1
    • 우노 인터뷰
    • 05-22
    • 조회 698
    • 잡담
    5
    • 우노랑 마린이 아댄결성
    • 05-22
    • 조회 1237
    • 잡담
    3
    • 첸 결국 의대 갔네 ㄴㅇㄱ
    • 05-20
    • 조회 1021
    • 잡담
    4
    • 이재근 새 갈라 안무가 차준환이래
    • 05-17
    • 조회 1039
    • 잡담
    4
    • 아니 카오리 결혼했대
    • 05-13
    • 조회 1515
    • 잡담
    7
    • 해예 각각 파트너 구하면 캐나다 대표로 뛸 확률 높겠지?
    • 05-12
    • 조회 1083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