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인겜에서 친추 걸어도 ㄱㅊ을까?
485 3
2025.10.09 10:36
485 3

리세계 사서 시작한 뉴비인데 캐코오 스킬 다 찍어놓고 올려놨어..!!! 근데 캐코오 말고 다른 캐들은 애캐 빼고 스작도 못해주고 예장도 별로 없어서 서폿캐 목록이 비어있음 이런 상황해서 겜 돌다가 서폿 사용하고서 친추 걸어도 ㄱㅊ을까? 리세계 산거라 렙 140 넘어서 뉴비인게 티도 안나고 걱정이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7 06.21 31,0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페이트 방 인구조사하자🌟💫 89 20.05.16 12,7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3 잡담 티폰이랑 엡실론 너무 귀엽다 ㅠㅜ 1 06.20 82
2902 잡담 페스 메인 키비주얼 떴다 3 06.20 90
2901 잡담 막날에 이벤 벼락치기했다 2 06.18 74
2900 잡담 페스 간다! 2 06.17 67
2899 잡담 오딜콜 이거 내가 다 돌려가면서 찾아야해? 6 06.16 118
2898 잡담 덬들아 페스 가? 2 06.15 98
2897 잡담 하쿠노도 한 2~3년 더 하면 보5 할 수 있겠지 8 06.15 130
2896 잡담 페그오의 장점 5 06.14 163
2895 잡담 하쿠노 뽑으려면 주장3 깨야 하는거지? 2 06.11 127
2894 잡담 하쿠노 실장 안 한 거 아님?? 4 06.10 155
2893 잡담 다들 하쿠노 뽑았니.... 1 06.10 99
2892 잡담 지금 앱에서 템구매시 1.6할인인데 아 ...살?말? 2 06.04 176
2891 잡담 다윗 실장 때부터 최애인데 행복하다 3 06.03 160
2890 잡담 놓친 이벤트 스토리 보고싶다.. 2 06.01 168
2889 잡담 나 그오 7년차인데 아직도 앙리마유 없음 2 06.01 136
2888 잡담 카즈라도 하쿠노도 안나옴 2 05.29 192
2887 잡담 일그오) 신장 PV 떴다! 2 05.27 185
2886 잡담 ㅅㅍ 주장3은 광대한 BB 바이럴이 마따... 1 05.25 219
2885 잡담 5성 어쌔신 없으면 7 05.22 246
2884 잡담 기간 내에 클리어하지 않으면 다음 메인스 못 민다는게 3 05.21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