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부키 vs 룰슼
916 3
2022.08.15 21:52
916 3


너무 고민된다..

룰슼은 보1만 해도 될 거같은데 수부키 뽑자니 2렙할 자신이 없고

룰슼을 뛰어들자니 버스터 크리계 서번트도 없어..


룰슼 꽤 기대했는데 묘한 업그레이드임 ㅠㅠㅠㅋㅋ 


룰슼 10렙기준 스킬셋

s1 1기 대상의 퀵뻥 3턴(50%) + 버스터 크리업 3턴(100%)

s2 아군 전체 공뻥 3턴(20%) 퀵뻥 3턴(15%) 버뻥 3턴(15%) / 자신에게 매턴 스타획득 부여 (15개)

s3 1기 대상의 np주유 (50%) + 버스터카드 스집업 (5000%)  + 스타획득 (15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6 00:05 3,4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페이트 방 인구조사하자🌟💫 89 20.05.16 12,7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5 잡담 예? 단차 세번만에? 비틱 1 06.24 41
2904 잡담 어제 주장3 스킵해가면서 빨리 밀고 하쿠노 뽑는데 4장 나올 때까지 픽업 있는거 모르고 일반 프포로 돌림 2 06.24 44
2903 잡담 티폰이랑 엡실론 너무 귀엽다 ㅠㅜ 2 06.20 111
2902 잡담 페스 메인 키비주얼 떴다 3 06.20 113
2901 잡담 막날에 이벤 벼락치기했다 2 06.18 80
2900 잡담 페스 간다! 2 06.17 72
2899 잡담 오딜콜 이거 내가 다 돌려가면서 찾아야해? 6 06.16 125
2898 잡담 덬들아 페스 가? 2 06.15 101
2897 잡담 하쿠노도 한 2~3년 더 하면 보5 할 수 있겠지 8 06.15 132
2896 잡담 페그오의 장점 5 06.14 172
2895 잡담 하쿠노 뽑으려면 주장3 깨야 하는거지? 2 06.11 129
2894 잡담 하쿠노 실장 안 한 거 아님?? 4 06.10 160
2893 잡담 다들 하쿠노 뽑았니.... 1 06.10 101
2892 잡담 지금 앱에서 템구매시 1.6할인인데 아 ...살?말? 2 06.04 177
2891 잡담 다윗 실장 때부터 최애인데 행복하다 3 06.03 161
2890 잡담 놓친 이벤트 스토리 보고싶다.. 2 06.01 171
2889 잡담 나 그오 7년차인데 아직도 앙리마유 없음 2 06.01 138
2888 잡담 카즈라도 하쿠노도 안나옴 2 05.29 193
2887 잡담 일그오) 신장 PV 떴다! 2 05.27 188
2886 잡담 ㅅㅍ 주장3은 광대한 BB 바이럴이 마따... 1 05.25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