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0.9 0.5 면 나쁜건 아닌데ㅋㅋㅋㅋ그래도 평소에 안경쓰긴 해야겠다
잡담 용복이 눈이 안 좋구나
2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4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 FELIX Instagram.zip 42 | 23.10.02 | 23,578 |
| 공지 | 알림/결과 | 🗃 신입용분이들을 위한 FELIX content guide 36 | 23.07.18 | 31,412 |
| 공지 | 알림/결과 | 𝗙𝗘𝗟𝗜𝗫𝗖𝗛𝗘𝗗𝗨𝗟𝗘 #Feb 01 79 | 22.11.11 | 39,298 |
| 공지 | 알림/결과 | 독방 뽁이들 인구조사🐈⬛🐥🤍 400 | 22.01.27 | 39,6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 | 교환 | 공차키링 교환 가능할까? | 06.06 | 193 |
| 2 | 교환 | 공차 해피카드 교환가능할까..? 5 | 04.20 | 212 |
| 1 | 교환 | 마이크로 뽁아리 나 : 오리지널 -> 용분이 ; 딸기 | 04.02 | 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