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 발에 땀 많은 덬인데
양말 신으면 괜찮긴해... (땀을 흡수하니까?)
엊그제 앞 막힌 가죽 샌들 샀거든?
샌들이여도 앞이 막혀서 그런가 좀 꿉꿉해지더라구ㅠ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오래 신고 싶은데
데오드란트 발에 뿌리고 신어도 괜찮을까? (가죽 손상? 그런거 걱정돼서ㅠ)
발에 데오드란트 뿌려본 적이 없어서ㅋㅋㅋㅠ
양말 신으면 괜찮긴해... (땀을 흡수하니까?)
엊그제 앞 막힌 가죽 샌들 샀거든?
샌들이여도 앞이 막혀서 그런가 좀 꿉꿉해지더라구ㅠ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오래 신고 싶은데
데오드란트 발에 뿌리고 신어도 괜찮을까? (가죽 손상? 그런거 걱정돼서ㅠ)
발에 데오드란트 뿌려본 적이 없어서ㅋ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