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17septembre
tannat
내기준 전자는 플리츠로 몸을 삭 감싸거나 얘네가 만드는 가디건류가 진짜 극마름만 입으시오 처럼 느껴지고
타낫은 입으려면 뭐 입을 수야 있겠지만 블라우스 소매 커팅 라인이랑 디자인 자체가 좀 그렇게 느껴짐. 근데 사이즈는 크게 나오더라
tannat
내기준 전자는 플리츠로 몸을 삭 감싸거나 얘네가 만드는 가디건류가 진짜 극마름만 입으시오 처럼 느껴지고
타낫은 입으려면 뭐 입을 수야 있겠지만 블라우스 소매 커팅 라인이랑 디자인 자체가 좀 그렇게 느껴짐. 근데 사이즈는 크게 나오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이쁘X더쿠] 여름 톤업 스트레스 OUT! 진짜 여름톤업, UV 톤업 선 밀크 체험단 50인 모집 294 | 06.07 | 46,3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342,4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651,32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236,3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5,937,92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264 | 잡담 | 바지핏 어떤 거 같옹.. 4 | 13:28 | 141 |
| 150263 | 잡담 | 명품백 하나는 사고싶은데 맘에 드는게 몇년 째 없다ㅋㅋㅋㅋㅋ | 13:24 | 38 |
| 150262 | 질문/골라줘 | 금강 슬립온 정사이즈로 가는게 좋아? | 11:53 | 104 |
| 150261 | 질문/골라줘 | 가방 골라주라!! 후보2개 2 | 11:31 | 192 |
| 150260 | 질문/골라줘 | h&m 티색깔 골라주라 3 | 10:42 | 217 |
| 150259 | 잡담 | 핏플랍이랑 샌들 착화감 비슷한데 디자인이 트렌디한 브랜드 있으면 추천좀 ㅜㅜ 1 | 10:28 | 50 |
| 150258 | 질문/골라줘 | 파타고니아 5인치 사이즈 고민 골라줘! 5 | 10:02 | 202 |
| 150257 | 질문/골라줘 | 총 길이가 짧거나 적당한 티셔츠 | 09:51 | 31 |
| 150256 | 잡담 | 심심한 무묭이들 샌들 소재 골라주랑 1 | 08:59 | 118 |
| 150255 | 살까말까 |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 사도 됩니까 22 | 02:18 | 901 |
| 150254 | 질문/골라줘 | 바지 골라주라 | 01:27 | 214 |
| 150253 | 잡담 | 파타고니아 반바지 살말.. 6 | 01:02 | 588 |
| 150252 | 잡담 | 신발 좀 찾아주라!! 임지연 구두!! | 06.07 | 399 |
| 150251 | 질문/골라줘 | 가방 골라줄덬????? 5 | 06.07 | 748 |
| 150250 | 질문/골라줘 | 포스텐 팔찌 있는 덬 뭐 물어봐도 돼? 8 | 06.07 | 462 |
| 150249 | 질문/골라줘 | 가방 하나 골라줘~ 7 | 06.07 | 572 |
| 150248 | 잡담 | 생로랑 팔찌 받았는데 브라스 소재야 6 | 06.07 | 1,055 |
| 150247 | 잡담 | 펄시피아 미뇽이랑 파베 차이 어때?? 4 | 06.07 | 268 |
| 150246 | 잡담 | 선물용 남자 반팔티 좀 골라주라!! 2 | 06.07 | 347 |
| 150245 | 잡담 | 집이 너무 어두워서 복장을 체크해도 자연광 아래서랑 너무 차이나는데.. 조명을 그냥 많이 사면 답일까? 1 | 06.07 | 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