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에서 봤는데 구김 안가고 후들후들해서 여름에도 잘입을거 같더라고
추가 세일해서 20정도인데
폴리로 만든 고무줄 바지를 20 주고 사는게 망설여져서 고민이긴해
아무때나 잘 입을거 같긴한데 이거 말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비슷한거 있을거 같아 아니면 비싼게 천이나 재단이 더 좋긴하려나?
살까? 말까??

추가 세일해서 20정도인데
폴리로 만든 고무줄 바지를 20 주고 사는게 망설여져서 고민이긴해
아무때나 잘 입을거 같긴한데 이거 말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비슷한거 있을거 같아 아니면 비싼게 천이나 재단이 더 좋긴하려나?
살까?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