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25392 |
잡담 |
콘서트 아닌 국내 오프 진짜 좋다.....
7 |
05.30 |
419 |
|
1325391 |
잡담 |
플랫라인 넘 조은데?
6 |
05.30 |
371 |
|
1325390 |
잡담 |
콘보고 나오니까 갑자기 불닭땡긴다
1 |
05.30 |
152 |
|
1325389 |
잡담 |
플랫라인 분위기
2 |
05.30 |
756 |
|
1325388 |
잡담 |
기다리면 메가콘 나가게 된 계기나 이유가 담긴 비하인드도 올까👀
1 |
05.30 |
204 |
|
1325387 |
잡담 |
의상도 맘에들고 맘에 안드는 건 하나야
4 |
05.30 |
568 |
|
1325386 |
잡담 |
와 플랫라인 분위기 좀 봐 넘 좋다 ㅠㅠ
6 |
05.30 |
675 |
|
1325385 |
잡담 |
오세훈 왜케 귀엽냐
1 |
05.30 |
176 |
|
1325384 |
잡담 |
오랜만에 다른 가수들 사이에서 엑소 무대 기다리는 설렘 느꼇어
1 |
05.30 |
262 |
|
1325383 |
잡담 |
메가콘 간 덬들 플랫라인 어떻게 불렀어 후기 좀 ㅎㅎ
3 |
05.30 |
441 |
|
1325382 |
잡담 |
세훈이 팬들이 걱정하니까 인이어 얘기해주는듯
2 |
05.30 |
495 |
|
1325381 |
잡담 |
의상 수트 색깔들 조금씩 다른거 좋다
3 |
05.30 |
241 |
|
1325380 |
잡담 |
오세훈이 또
1 |
05.30 |
371 |
|
1325379 |
잡담 |
우리엑소 막 5세대같고 좋다 ㅋㅋㅋㅋ
7 |
05.30 |
609 |
|
1325378 |
잡담 |
아 수트가 다 블랙이 아니구나
2 |
05.30 |
607 |
|
1325377 |
잡담 |
오늘 크레이지도 좋았지만 플랫라인 진짜 감동이었어
1 |
05.30 |
293 |
|
1325376 |
잡담 |
엑소 막내라인
4 |
05.30 |
642 |
|
1325375 |
잡담 |
엑소 오늘도 얼굴 권력 미쳤어
4 |
05.30 |
665 |
|
1325374 |
잡담 |
해투 일정 개빡빡한데 해외일정 없는 주말에 메가콘 말아오는 엑소 어떤데
2 |
05.30 |
273 |
|
1325373 |
잡담 |
애들 다 살이 많이 빠진거같다
6 |
05.30 |
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