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7,90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25432 |
잡담 |
이 두 사진에는 공통점이 두가지가 있어
5 |
05.31 |
862 |
|
1325431 |
잡담 |
애들을 너무 오래봐서 그런가
5 |
05.31 |
879 |
|
1325430 |
잡담 |
세훈아 왜 하트 안해줘
14 |
05.31 |
1,046 |
|
1325429 |
잡담 |
첨에 응원법 잘 안되는거같았는데
4 |
05.30 |
936 |
|
1325428 |
잡담 |
이거 영상이 안 끝나
5 |
05.30 |
785 |
|
1325427 |
잡담 |
경수 플랫라인 직캠이다
8 |
05.30 |
619 |
|
1325426 |
잡담 |
지방러에게 종인이 빵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줄 덬 계신가요?
4 |
05.30 |
547 |
|
1325425 |
잡담 |
근데 수트 크라운...
3 |
05.30 |
548 |
|
1325424 |
잡담 |
빵 2개를 4일동안 먹는건줄 알았는데
3 |
05.30 |
588 |
|
1325423 |
잡담 |
그래서 부들부들 크림빵 어디 거라고...?
1 |
05.30 |
489 |
|
1325422 |
잡담 |
오빵이들 여기서만 이러실게 아니라
1 |
05.30 |
727 |
|
1325421 |
잡담 |
저빵 맛있지....
1 |
05.30 |
301 |
|
1325420 |
잡담 |
종인이빵 뺑스톡 여기
4 |
05.30 |
553 |
|
1325419 |
잡담 |
아무리 생각해도 크레이지는 찬열이가 중간에 우뚝 서있고 미남 넷이 둘러싸고있는 도입부부터 미친거임
5 |
05.30 |
762 |
|
1325418 |
잡담 |
경뚜야 ㅠ
15 |
05.30 |
873 |
|
1325417 |
잡담 |
종인이 빵 양 많을줄알았는데
3 |
05.30 |
554 |
|
1325416 |
잡담 |
종인이 빵소분한거
2 |
05.30 |
476 |
|
1325415 |
잡담 |
일단 맡겨둔 엑소단체 크레이지 릴스는 언제 오냠
1 |
05.30 |
236 |
|
1325414 |
잡담 |
경수가 유일하게 먹지않는것:나이
3 |
05.30 |
446 |
|
1325413 |
잡담 |
진짜 다시 생각해봐도 어뜨케 이 잠깐있는 휴식타임에 이렇게 국내 오프를 또 해줬을까ㅜ
3 |
05.30 |
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