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예매만 열리면 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종인이 아근진에 앞으로 나올 일 없겠지?
- 17:56
- 조회 81
- 잡담
-
- 일본에서 도쿄 막콘 생중계하나바
- 16:30
- 조회 309
- 잡담
-
- 수면즈가 작은게 아닙니다.
- 16:28
- 조회 335
- 잡담
-
- 이거도 약간 장신즈들이 키득댔을듯
- 15:16
- 조회 542
- 잡담
-
-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 손 모아 하나 된 EXO 등장! ✨
- 15:07
- 조회 364
- 스퀘어
-
- 썰대로 앙콘 11월이면 가족여행 계획 잡혀있어서 빨리 날짜가 떠야함 ㅠ
- 15:06
- 조회 184
- 잡담
-
- 메가커피 뉴 단체사진
- 15:03
- 조회 360
- 잡담
-
- 근데 같속돌들 국내 선예매 보니까 좌석 거의 대부분 푸나봐
- 14:32
- 조회 354
- 잡담
-
- 회사 근처에 메가 있는데 회사 사람들이 엑소 컵홀더 들고 다닐 때마다 웃어주고 있어
- 14:27
- 조회 265
- 잡담
-
- 우리 앙콘 장소 얘기 해보자
- 14:05
- 조회 383
- 잡담
-
- 인스타에서 김형제 릴스 보다가 댓글 보고 개웃음
- 08:28
- 조회 847
- 잡담
-
- 그룹자컨으로 춤으로 하는 라이어게임 너무 보고싶다..
- 01:42
- 조회 367
- 잡담
-
- 찬열이네 동숲마을🏡
- 06-23
- 조회 592
- 잡담
-
- 준면이는 동생들이 그렇게 귀여울까
- 06-23
- 조회 721
- 잡담
-
- 종인이 광고...옥상에서 춤... 리바이스 떠오르는데
- 06-23
- 조회 517
- 잡담
-
- 콩콩팜팜을 만드는 사람들. 촬영 현장에서의 36시간 | 🌓쩜오야
- 06-23
- 조회 504
- 스퀘어
-
- 라코스테 검색만 했을뿐인데 더쿠 광고 라코스테 나오면서 종인이도 나온다ㅋㅋㅋ
- 06-23
- 조회 489
- 잡담
-
- 김안김 추구미 확실한거 진짜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866
- 잡담
-
- to. 자컨 잘 뽑는 5센터님, 쩌리 엑소엘의 한 가지 소원이 있어요
- 06-23
- 조회 625
- 잡담
-
- 팬들 앞에서 귀염떨어야 텐션이 올라간다는 준면이 다운
- 06-23
- 조회 4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