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셋리 짜는 것도 보여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
잡담 콘 비하에서 백퍼는 아녀도 포인트들 담겨서 좋았어
1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6 | 06.22 | 13,5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7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26304 | 잡담 | 계절을 알수 없는 의상 1 | 01:40 | 17 |
| 1326303 | 잡담 | 세훈이 진짜 까시됐구나 2 | 01:14 | 67 |
| 1326302 | 잡담 | 찬열이 크라운 상자?에 쟁반노래방(셀프) 당하는거 ㄱㅇㄱ ㅋㅋ 1 | 00:59 | 43 |
| 1326301 | 잡담 | 태초부터 시작된 에러에러 3 | 00:01 | 187 |
| 1326300 | 잡담 |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1 | 06.22 | 125 |
| 1326299 | 잡담 |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 06.22 | 237 |
| 1326298 | 잡담 |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1 | 06.22 | 155 |
| 1326297 | 잡담 |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2 | 06.22 | 204 |
| 1326296 | 잡담 |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6 | 06.22 | 230 |
| 1326295 | 잡담 |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6 | 06.22 | 386 |
| 1326294 | 잡담 |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2 | 06.22 | 131 |
| 1326293 | 잡담 |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5 | 06.22 | 303 |
| 1326292 | 잡담 | 세빤이 맞춤 설명 4 | 06.22 | 265 |
| 1326291 | 잡담 |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 06.22 | 266 |
| 1326290 | 잡담 |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4 | 06.22 | 339 |
| 1326289 | 잡담 |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 06.22 | 415 |
| 1326288 | 잡담 |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1 | 06.22 | 127 |
| 1326287 | 잡담 | 월광이 나올 때 엑소 대화 주제 3 | 06.22 | 295 |
| 1326286 | 잡담 | 마마 케어리스케어리스 고개드는 타이밍을 금욜 당일 리허설에 정했구나?? 1 | 06.22 | 166 |
| 1326285 | 잡담 | 수면즈 투닥투닥 5 | 06.22 | 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