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까지 후배님들 음성 들었는데 방금 엑뭉치들이 오늘도 힘들었지~ 에너지 충전하고 힘내~ 하는 음성 들었어 콜라보라는건 좋은 거구나🥹
잡담 오 메가커피 와있는데 이제 우리애들 응원음성도 나오네
32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마 전까지 후배님들 음성 들었는데 방금 엑뭉치들이 오늘도 힘들었지~ 에너지 충전하고 힘내~ 하는 음성 들었어 콜라보라는건 좋은 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