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그러고보니 종인이 상징색은 어쩌다 노랑색이 된거야?
614 5
2026.05.06 23:45
614 5
늦덕 입장에서보면 세훈이가 노란교복->병아리라서

왠지 세훈이일거같은데

주황색 좋아해서 세훈이는 주황색인거고


종인이는 왜 노란색이야?

그리고 또 멤버별로 잘 쓰이는 상징색 또 있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06.22 16,00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8,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6304 잡담 코쪼 그룹 닉값을 하다 못해 인형까지 잡도리하는거 3 08:57 76
1326303 잡담 계절을 알수 없는 의상 4 01:40 445
1326302 잡담 세훈이 진짜 까시됐구나 4 01:14 425
1326301 잡담 찬열이 크라운 상자?에 쟁반노래방(셀프) 당하는거 ㄱㅇㄱ ㅋㅋ 3 00:59 228
1326300 잡담 태초부터 시작된 에러에러 4 00:01 399
1326299 잡담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2 06.22 221
1326298 잡담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06.22 356
1326297 잡담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2 06.22 246
1326296 잡담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3 06.22 328
1326295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8 06.22 323
1326294 잡담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7 06.22 576
1326293 잡담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3 06.22 185
1326292 잡담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7 06.22 424
1326291 잡담 세빤이 맞춤 설명 4 06.22 387
1326290 잡담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06.22 368
1326289 잡담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5 06.22 504
1326288 잡담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06.22 594
1326287 잡담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2 06.22 179
1326286 잡담 월광이 나올 때 엑소 대화 주제 3 06.22 403
1326285 잡담 마마 케어리스케어리스 고개드는 타이밍을 금욜 당일 리허설에 정했구나?? 1 06.22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