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많아지네
새로 오신 분도 좀만 하면 나보다 빠를 정도로 발차기 문제 심한데
계속 수영 다니는 거 맞나 생각도 들고 그럼
초반보다 교정 받긴 했는데도 앞으로 안 나가더라고 ㅋㅋㅋ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자유형 발차기 안 되는데 강사분은 천천히 차라고는 하는데 뒤에서 따라와서 천천히 찰 수가 없음
발차기 교정하려고 수영 시작한건데 아직도 발차기가 발을 잡네
다들 많이 하면 는다고 하는데 난 반례야 ㅋㅋㅋㅋㅋ 에효
새로 오신 분도 좀만 하면 나보다 빠를 정도로 발차기 문제 심한데
계속 수영 다니는 거 맞나 생각도 들고 그럼
초반보다 교정 받긴 했는데도 앞으로 안 나가더라고 ㅋㅋㅋ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자유형 발차기 안 되는데 강사분은 천천히 차라고는 하는데 뒤에서 따라와서 천천히 찰 수가 없음
발차기 교정하려고 수영 시작한건데 아직도 발차기가 발을 잡네
다들 많이 하면 는다고 하는데 난 반례야 ㅋㅋㅋㅋㅋ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