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잠깐 깔짝거리면서 다녓던게 다야..그냥 하루에 1시간씩 회사에서 집 걸어가는정도로만 살고잇는데 너무 체력도 없고 살도쪄서 헬스장 등록할까 하고있어...그냥 가서 런닝머신이랑 천국의계단이랑 자전거랑 타고올까하는데 도움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