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자주 안하기도 하고 경량 바람막이 맘에 브랜드꺼 드는거 사려면 기본 10만원은 넘길래 얇은 바막은 그냥 거기서 거기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스파오꺼 입었거든 실제로 운동할 때 입은건 스파오꺼라서 전문브랜드꺼 입었을 때 어떨지 모르겠어 기능적으로 다른 게 느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