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한번 다이빙까지 배우다 중학교 감서 그만두고
대학생때 또 접배평자에 다이빙 배우다 그만두고
수영과 담쌓고 지낸지 1n년인데
최근에 물에 떠볼라도 하니까 잘 안되서
갑자기 수영 배우고싶어서 동네 기초반 등록했거든
초급반은 자유형 배영 한대서 일단 기초반 했는데...맞겠지??
내 몸이 기억을 좀 해줬음 좋겠다 ㅜㅠㅠ
대학생때 또 접배평자에 다이빙 배우다 그만두고
수영과 담쌓고 지낸지 1n년인데
최근에 물에 떠볼라도 하니까 잘 안되서
갑자기 수영 배우고싶어서 동네 기초반 등록했거든
초급반은 자유형 배영 한대서 일단 기초반 했는데...맞겠지??
내 몸이 기억을 좀 해줬음 좋겠다 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