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올해도 한강 수영장이 개장했다는 소식을 들었어
수영은 배운지 2년 반? 돼가지만 한강 수영장은 가본적 없거든
작년에 올해 한강 수영장 개장하면 가봐야지 했는데 찾아보니 막상 물놀이장이 아닌 수영장은 여의도랑 뚝섬 두군데고 뚝섬이 가까워서 갈까했었는데 그나마도 레인은 여의도만 있는거같네?!
레인 없는 수영장에서 수영이 제대로 될지...
수영하는 덬들 다들 여름에 한강 수영장 많이 가?
그리고 같이갈 수친이 없어서 혼자 가도 될려나... 고민중이야 ㅎㅎ
경험이나 후기 있음 공유해주면 감사하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