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피티 받은지 1년 조금 넘었는데 습관 하나도 안 잡힘 이거 혼자 하면 할 수 있을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
처음에 운동 안 하면 이대로 죽겠다 싶어서 시작했는데 웨이트 진짜 재미없어 습관도 안 들어 피티 없으면 헬스장 안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당연히 살도 빠지고 근육도 붙긴 했지만... 돈 당연히 개 부담이고 재미 없으니까 하기 싫음 그치만 근력운동이 최소한이라도 필요는 하다를 느껴서 거의 울면서 지금까지 피티 받음 하 그냥 죽더라도(죽을 일 없음) 혼자 해보는 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