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이비자 까망 사고
나는 베이직 블루데님 1부 수영복
사이즈 30 ( 32가 없어서 ) 입었는데
들어가긴 해
살도 좀 겨드랑이 아래가 조금 불룩, 살짝 작은 느낌인데
매장 직원이 32는 클 거라고 이게 잘 맞는 것일 거라고 말하는 거
(매장 직원이 착용한 걸 본 거 아니고 그냥 딱 보니 그렇다는 거)
+후몽이 받으려고 사버림
수영장 갔는데 갑옷 입은 느낌
코르셋으로 완전 쪼인 느낌이랄까?
1시간 수영하고 나옴
원래 계획은 1시간 반 정도 하려고 했는데
지금 의기소침하게 누워서
살을 빼면 낫지 않을까?
좀 늘어나지 않을까 하며
후몽이 만지고 있음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