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첨엔 애기가 열심히한다~~~ 이러시길래 걍 감사합니다 ㅎㅎ 이랫는데
나중에 오시더니 이것저것 알려주시다가 나이 물어보시더라고??
그래서 저 39이에요.. 이랬더니 애기가 아니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이랑 또 나 막 알려주다가(나 수린이임) 친구분이 애기.. 이러니까 애기 아니야~ 총각이야~~ 이러시다가
갈때 인사하니까 아저씨 가시려고?? 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첨엔 애기가 열심히한다~~~ 이러시길래 걍 감사합니다 ㅎㅎ 이랫는데
나중에 오시더니 이것저것 알려주시다가 나이 물어보시더라고??
그래서 저 39이에요.. 이랬더니 애기가 아니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이랑 또 나 막 알려주다가(나 수린이임) 친구분이 애기.. 이러니까 애기 아니야~ 총각이야~~ 이러시다가
갈때 인사하니까 아저씨 가시려고?? 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