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m만 해도 숨차고 너무 체력이 안늘어서 런데이같은 프로그램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ㅜㅜ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게 체력이 아니라 호흡 문제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운동에 돈쓰는게 첨인데 헬스랑 스피닝 중에 고민중이거든 궁금한게있어!
- 14:34
- 조회 14
- 잡담
-
- 수영) 팔 피고 자유형 하는중인데 물이 잡히는 느낌이 안나
- 14:33
- 조회 17
- 잡담
-
- 러닝) 제마 정상적으로 열릴거 같아?
- 13:06
- 조회 34
- 잡담
-
- 뼈건강에 좋은 운동은 어떤거야?
- 12:58
- 조회 72
- 잡담
-
- 수영) 수영도 인터벌같은 훈련방법이 따로 있을까?
- 12:17
- 조회 120
- 잡담
-
- 수영) 오래된 수영복 입을수있어?
- 11:51
- 조회 132
- 잡담
-
- 수영) 비싸지만 사설을 계속 다니는 이유
- 11:30
- 조회 196
- 잡담
-
- 수영) 평영 -> 자유형하면 발 끝이 저릿저릿해
- 11:26
- 조회 40
- 잡담
-
- 수영) 두 달 넘었는데 자유형 25M 한번에 못가면 심각하지 않아?
- 10:32
- 조회 186
- 잡담
-
- 수영) 자유형 그 롤링? 숨쉴 때 오른팔 몸통이 일자로 되야하는거자나
- 09:53
- 조회 122
- 잡담
-
- 러닝) 오늘은 덥다
- 09:30
- 조회 45
- 잡담
-
- 수영) 6개월 완성 초급반 한번 더 들을까 말까 고민
- 08:49
- 조회 143
- 잡담
-
- 수영) 예전에 운동방에 수영 너무 못해서 자괴감든다는 글 올렸었는데
- 06-25
- 조회 445
- 잡담
-
- 헬스) 런닝머신 30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해야 체력 빨리 늘까?
- 06-25
- 조회 125
- 잡담
-
- 헬스)pt 시작했다
- 06-25
- 조회 119
- 잡담
-
- 헬스) 헬스 스트랩 추천해주라
- 06-25
- 조회 58
- 잡담
-
- 수영) 나 비만에 성인 돼서 남들이랑 씼는거 못해서 사우나한번 안가본 사람인데 수영 초급 강습 담첨됨
- 06-25
- 조회 338
- 잡담
-
- 수영) 내꺼 수영복 살꺼 고르다가 그냥 엄마꺼 사줌
- 06-25
- 조회 292
- 잡담
-
- 수영) 강습 추첨 떨어져따..
- 06-25
- 조회 201
- 잡담
-
- 수영) 수애기 발차기 좋아졌고 요새 자유형 팔돌리기 들어가서 기뻤는데 ㅠㅠ
- 06-25
- 조회 2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