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다닌지 6개월 넘었는데 거의 근력만 했음 유산소에 재미가 안붙어서ㅠㅠㅠ 근데 체력 늘리고 싶어서 런닝하려고 하는데 30분 쭉 6으로 하는거보다 달렸다가 빨리 걸었다 또 달렸다 반복하는게 체력 빨리 느는거지? 30분 효과적으로 쓰고 싶어서 여기 질문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