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을 월수금 저녁 7시로 다니고있는데 이중에 출석률 좋아야 반타작이거든.
그래서 7월부터 화목으로 바꿔서 다니려고하는데
시간을 저녁 7시시작 / 8시시작 둘다 가능해서 고민중이야
사물함이 없어서 집에와서 수영가방 챙기고 가는 루틴이고
집에서 수영장까지는 도보 10분걸림
신랑은 퇴근하고 집 오면 7시~7시반 사이정도
지금 다니는 수영 7시는 퇴근하고 집 바로 와서 잠깐 한숨 돌리고 바로 수영장 가고
씻고 집 오면 8시20분쯤 됨.
신랑이랑 저녁먹으면서 드라마 한편 보고 10시에 티비끄고 자러가는 패턴임.
저녁 8시로 바꾸면 아마도 저녁을 먹고 갈거 같은데(?)
씻고 집 오면 밤 9시반쯤 될거라서 바로 자러 가야할거같고..
너무 늦기도 싶고 아닌가 싶기도하고 암튼 고민이야.
7월이니까 오히려 한시간 늦게 나가는게 더위에 괜찮아지려나 싶기도 하고.
내가 회사가 멀어서 출근을 아침 6시30~40분에 해서 늦게자는건 좀 힘들어.
암튼 저녁수영 다니는 덬들은 몇시에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