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5만원에 사서 거의 뭐 몇십만원어치 값어치 하고있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워치4 몇년 쓰다가 워치8로 넘어갈지 갤핏3 살지 고민하다가 후자로 간건데 진짜 워치 구매욕 0됨..배터리 효율 넘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