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안 좋아 많이.
그래서 수영을 시작한 것도 있는데
알다시피 평영이랑 접영이 허리에 안 좋잖아.
마침 강습에서 평영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아픔 ㅜㅜ
접배평은 그냥 강습으로 찍먹만 하고
평생 자유형이나 할까 하는데 ㅋㅋㅋ
허리 안 좋은 덬들은 어떻게 수영하니?
그래서 수영을 시작한 것도 있는데
알다시피 평영이랑 접영이 허리에 안 좋잖아.
마침 강습에서 평영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아픔 ㅜㅜ
접배평은 그냥 강습으로 찍먹만 하고
평생 자유형이나 할까 하는데 ㅋㅋㅋ
허리 안 좋은 덬들은 어떻게 수영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