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내가 접영까지 하긴했는데 한 3년 쉬었거든 어느반부터 다시할까?
117 4
2026.06.23 21:59
117 4
자세도 다시 잡아야할거같긴한데 기초부터는 오바고 초급부터 해야하나

체력은 많이 떨어짐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