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새수하고
차량내부나 트렁크에서 말리다가
사물함에 그냥 짱박아두기도 하고
결국 냄새이슈로
올해는 책상아래에 널어두고 말리는데
요즘날씨가 습해서 잘 안 마르더라구
냄새도 나는거 같고
다이소에서 오천원짜리 무선 선풍기 사다가 틀어줬는데
너무 좋다!!!! 가성비 대박!!!!
수건 안에 수영복 널어져있고
선풍기틀어주는데 아주 잘말라
책상밑에 걸어놓는덬들 선풍기 들여봐~~
작년엔 새수하고
차량내부나 트렁크에서 말리다가
사물함에 그냥 짱박아두기도 하고
결국 냄새이슈로
올해는 책상아래에 널어두고 말리는데
요즘날씨가 습해서 잘 안 마르더라구
냄새도 나는거 같고
다이소에서 오천원짜리 무선 선풍기 사다가 틀어줬는데
너무 좋다!!!! 가성비 대박!!!!
수건 안에 수영복 널어져있고
선풍기틀어주는데 아주 잘말라
책상밑에 걸어놓는덬들 선풍기 들여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