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수영장이 많아졌음 좋겠다 https://theqoo.net/exercise/425320811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47 현실은 내가 다니던 수영장도 사라질판...ㅠㅠ 그리고 50m 풀 많아졌음 좋겠고 수심 깊은 5m 풀 이런곳도 좀 많아졌음 좋겠어.. 2m도 좋긴한데 그래도 뭔가 5m에서 하면 뭔가 더 기부니가 조크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