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https://theqoo.net/exercise/4252784189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143 아치가 약해서 러닝화보단 밑창 쿠션 덜한걸 신으라는데 찾아보니까 반스 추천 많더라 새로사긴 좀 그렇고.. 반스가 취향이 아니기도 하고ㅎㅎㅎ 혹시 아디다스 핸드볼 스페지알 괜찮을까?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