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얘두라...어깨가 아파.... https://theqoo.net/exercise/4082706793 무명의 더쿠 | 02-03 | 조회 수 568 그냥 가만히 있을 때 오른쪽 어깨가 시큰?해 욱신욱신오늘 정형외과 갈건데...수영 쉬어야하는건 아니겠지ㅠㅠㅠ막상 수영할 때는 하나도 안 아파서 며칠 지켜봤는데 가야겠다 싶네주6일 수영은 무리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