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7223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복압 잡는법을 잘 모르겠는데
    • 09:11
    • 조회 36
    • 잡담
    • 수영) 저녁수영 7시, 8시 중에 뭘로 다녀?
    • 08:47
    • 조회 66
    • 질문
    7
    • 수영) 덬들 수영장 강습비용은?
    • 07:59
    • 조회 97
    • 잡담
    13
    • 헬스) 케틀벨 이 운동이 코어운덩이라는데
    • 06:58
    • 조회 109
    • 잡담
    4
    • 수영) 해외덬인데 여기 강사들은 뭔가 레슨을 잘 안해주려는 느낌이야
    • 02:27
    • 조회 169
    • 잡담
    3
    • 수영강사하니까 수영장 돈내고 다니기 아까움
    • 06-24
    • 조회 328
    • 잡담
    5
    • 헬스) 금요일에 OT하기로 함
    • 06-24
    • 조회 69
    • 잡담
    1
    • 수영) 아 수영 진짜 비싸다
    • 06-24
    • 조회 590
    • 잡담
    18
    • 수영) 피부과 시술받으면서 수영다니는 덬 있니?
    • 06-24
    • 조회 232
    • 잡담
    6
    • 헬스 말고 근력운동 괜찮은거 뭐 있어? 추천해주라!
    • 06-24
    • 조회 213
    • 잡담
    5
    • 수영) 수영장마다 물감이나 그런게 다른거 같아
    • 06-24
    • 조회 313
    • 잡담
    5
    • 수영) 초보인데 자유수영 가봐도 될까?
    • 06-24
    • 조회 153
    • 잡담
    4
    • 아레나수영복 나이키수영복 고민이야 어디꺼살까
    • 06-24
    • 조회 162
    • 잡담
    8
    • 수영) 저녁반만 다닌지 2년차인데
    • 06-24
    • 조회 253
    • 잡담
    8
    • 러닝) 다들 빤스 뭐입고 뛰닝
    • 06-24
    • 조회 285
    • 잡담
    10
    • 러닝) 개초보자인데 벨트 샀어 잘했다고 해주라
    • 06-24
    • 조회 99
    • 잡담
    3
    • 수영) 강습이나 자수하고 나서 기록하는편이야?
    • 06-24
    • 조회 164
    • 잡담
    10
    • 수영) 샥즈 오픈스윔 프로 s710 <이거 오래 쓰지? 쿠팡 로켓직구는 짭이지?
    • 06-24
    • 조회 145
    • 질문
    4
    • 수영) 수영강사 별론것같아
    • 06-24
    • 조회 372
    • 잡담
    5
    • 러닝) 뉴발란스 V5 런닝화 어때?
    • 06-24
    • 조회 127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