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디싱에 곡수가 부족해서 어렵겠지하면서도 넘 바랬는데 오늘 공연이 그랬던 거 같아ㅠㅠㅠ 이런 무대 이런 기회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 얼른 콘서트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
잡담 어떻게보면 오늘 공연이 뭔가 쇼케나 미니콘서트 같은 느낌도 나는 거 같아
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 디싱에 곡수가 부족해서 어렵겠지하면서도 넘 바랬는데 오늘 공연이 그랬던 거 같아ㅠㅠㅠ 이런 무대 이런 기회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 얼른 콘서트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