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osHTnYgQmCw
7시에 시작
https://www.youtube.com/live/osHTnYgQmCw
7시에 시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7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90 | 잡담 | 에버들 히얼위고어게인 외우자 | 20:53 | 0 |
| 2789 | 잡담 | 희승이가 에버들 행복만하게 해 주겠다더니 | 20:52 | 2 |
| 2788 | 잡담 | 나 돼지🐽 1 | 20:42 | 13 |
| 2787 | 잡담 | 희승이 진짜 고생했다 ㅜㅜ 2 | 20:35 | 30 |
| 2786 | 잡담 | 정말 이런 공연은 처음 같아 2 | 20:10 | 45 |
| 2785 | 잡담 | 오늘 예쁘다 3 | 20:04 | 45 |
| 2784 | onair | 희승이 마지막 앵콜곡 오버플로우 부르고 울컥 했나봐 4 | 20:03 | 47 |
| 2783 | onair | 와 사람 더 많아진거 같아 퇴근한 에버들 힙류한건가? 5 | 19:37 | 62 |
| 2782 | onair | 왜이리 귀여운거야 ㅜㅜ 1 | 19:27 | 30 |
| 2781 | onair | 대박 공연장에 사람 엄청 많아 1 | 19:08 | 39 |
| 2780 | onair | 희승이 자연광이라 더 예뻐 1 | 19:07 | 31 |
| 2779 | 잡담 | 희승이 멘트봐 ㅠㅠ 2 | 18:49 | 57 |
| 2778 | 잡담 | 에바니 리허설중 1 | 18:39 | 51 |
| » | 스퀘어 | [ON-AIR] the Fillin' Live with EVAN | it’s Live 3 | 18:32 | 58 |
| 2776 | 잡담 | 현재 한강무대상황 1 | 18:26 | 56 |
| 2775 | 잡담 | 에바니 한강출근영상뜸 2 | 18:17 | 49 |
| 2774 | 잡담 | 에바니 얼굴그리기 이벤트 ㅋㅋㅋ 1 | 18:07 | 25 |
| 2773 | 잡담 | 어머 이곡 리허설한다는데? (스포?) 1 | 17:40 | 61 |
| 2772 | 잡담 | 희승이 노력중 ㅋㅋㅋㅋㅋ 귀여워 1 | 17:32 | 57 |
| 2771 | 잡담 | 한강 공원 라이브 어디서해?? 3 | 17:26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