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이가 열심히 영어로 대화하려 했거든 그러니깐 한국 에버들이 에바니한테 외국분들이 당황하겠다 놀렸는데
에바니가 내 노력을 알아주시겠지 하면서 발끈함 개 귀여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한국어로 해도 된다고요?? 하는 외국 에버들 말에 솔깃했으나 번역이 안되지 않아요??? 하며 꿋꿋히 영어로 진행한 에반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희승이가 열심히 영어로 대화하려 했거든 그러니깐 한국 에버들이 에바니한테 외국분들이 당황하겠다 놀렸는데
에바니가 내 노력을 알아주시겠지 하면서 발끈함 개 귀여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한국어로 해도 된다고요?? 하는 외국 에버들 말에 솔깃했으나 번역이 안되지 않아요??? 하며 꿋꿋히 영어로 진행한 에반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5 | 06.25 | 30,40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7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86 | 잡담 | 정말 이런 공연은 처음 같아 2 | 20:10 | 31 |
| 2785 | 잡담 | 오늘 예쁘다 3 | 20:04 | 34 |
| 2784 | onair | 희승이 마지막 앵콜곡 오버플로우 부르고 울컥 했나봐 4 | 20:03 | 32 |
| 2783 | onair | 와 사람 더 많아진거 같아 퇴근한 에버들 힙류한건가? 5 | 19:37 | 47 |
| 2782 | onair | 왜이리 귀여운거야 ㅜㅜ 1 | 19:27 | 25 |
| 2781 | onair | 대박 공연장에 사람 엄청 많아 1 | 19:08 | 32 |
| 2780 | onair | 희승이 자연광이라 더 예뻐 1 | 19:07 | 25 |
| 2779 | 잡담 | 희승이 멘트봐 ㅠㅠ 2 | 18:49 | 49 |
| 2778 | 잡담 | 에바니 리허설중 1 | 18:39 | 42 |
| 2777 | 스퀘어 | [ON-AIR] the Fillin' Live with EVAN | it’s Live 3 | 18:32 | 51 |
| 2776 | 잡담 | 현재 한강무대상황 1 | 18:26 | 49 |
| 2775 | 잡담 | 에바니 한강출근영상뜸 2 | 18:17 | 46 |
| 2774 | 잡담 | 에바니 얼굴그리기 이벤트 ㅋㅋㅋ 1 | 18:07 | 22 |
| 2773 | 잡담 | 어머 이곡 리허설한다는데? (스포?) 1 | 17:40 | 56 |
| 2772 | 잡담 | 희승이 노력중 ㅋㅋㅋㅋㅋ 귀여워 1 | 17:32 | 54 |
| 2771 | 잡담 | 한강 공원 라이브 어디서해?? 3 | 17:26 | 49 |
| 2770 | 잡담 | 위버스 업데이트 될수록 이상함 1 | 17:12 | 58 |
| 2769 | 잡담 | 사운드체크한다 1 | 17:11 | 48 |
| 2768 | 잡담 | 필린라이브역조공 5 | 16:32 | 75 |
| 2767 | 잡담 | 에바니얼굴그리는 이벤트하나봐 1 | 16:27 | 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