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기본 생머리 찰랑해도 예쁜 애를 ㅜㅜㅜ
이상한 5대5가르마 하지 맙시다 ㅜㅜㅜㅜ

이런식으로 까리하게 까달라고 ㅜㅜㅜ 왜 희승이 얼굴믿고 이상한 5대5로 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그냥 모자로 다 가려도 예쁜 애인데
헤매코 아쉽 ㅜㅜ 걍 아무 야구모자 써도 예쁜 애라고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걍 기본 생머리 찰랑해도 예쁜 애를 ㅜㅜㅜ
이상한 5대5가르마 하지 맙시다 ㅜㅜㅜㅜ

이런식으로 까리하게 까달라고 ㅜㅜㅜ 왜 희승이 얼굴믿고 이상한 5대5로 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그냥 모자로 다 가려도 예쁜 애인데
헤매코 아쉽 ㅜㅜ 걍 아무 야구모자 써도 예쁜 애라고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