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1시 접수하고 계속 생각하고 있는데 나 약간 손가락 삐끗한거 같아 ㅜㅜㅜㅜ
떨어지면 죽어야지 ㅜㅠㅜㅜㅠㅜㅠ
400명이니깐 제발 꼴지라도 붙었으면 ㅜㅜ 아님 예비라도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