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좀 더 예쁘게 머리 넘겼으면ㅠㅜㅜ에바니 얼굴로 다 이겨냈지만 엠카음방 머리 베스트는 아닌듯ㅠㅜㅜ 진짜 키크고 얼굴작고 잘생겼는데 100퍼 다 카메라에 안잡혀ㅠㅜ 완전 소두에 키 엄청 큰데 다 안담김ㅠㅜㅜ헤매가 쪼매 아쉽